![]() |
|
|
총 2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2 |
회원님들께서 너무나도 자주 묻는 단골 질문!! 꼭 확인하세요!
● 언제 시작되나요?-------------------------- 업무시간: 오전10시~ 오후6시 (휴무 = 일요일 및 공휴일) 오후 6시 이후 주문은 모두 익일 오전 10시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 주문들은 모두 순서대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, 고객님의 한분한분의 작업이 언제 시작되는지 확답드릴 수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● 한국인 좋아요 - 분할 가능한가요?------------ 한국인 좋아요는 최소수량인 상품이 좋아요 100개 상품입니다. 좋아요 100개 밑으로는 분할이 불가능합니다. ● 한국인 팔로워 - 팔로잉도 같이 늘어나나요? --- 팔로잉은 늘어나지 않고 팔로워만 늘어나는 서비스입니다. 복합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팔로잉이 늘어나지 않습니다. ● 외국인 팔로워 - 팔로잉도 같이 늘어나나요? --- 팔로잉은 늘어나지 않고 팔로워만 늘어나는 서비스입니다. 복합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팔로잉이 늘어나지 않습니다. ● daily 팔로워 - 얼마가 늘어나는 건가요?-------- 해당 상품 선택 후 옵션을 클릭하시면 기간과 팔로워 수량에 따른 금액이 있습니다. 옵션에서 직접 확인하시고 주문 해주시면 됩니다. ● daily 팔로워 - 팔로워는 언제 늘어나나요?------ daily 외국인 팔로워 유입시간 영업일 오전10시~오후시사이 유입진행합니다. ● 한국인 랜덤 댓글은 어떤 사람들인가요?--------- 대부분 실제 계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, 계정주인분들이 직접 댓글을 달아주십니다. ● 엉뚱한 댓글이 달리지는 않나요?--------------- 계정주인분들께서 글을 확인하시고 달아주시기 때문에 그럴일이 매우 적습니다. 댓글내용 설정은 불가능하지만, 최대한 글과 일치하는 내용이 달립니다. |
1 |
팔로워 늘리기 이탈에 대한 A/S 규정
[A/S신청방법] 팔로워가 줄어드셔서 A/S를 받으시고자 하신다면 [ 고객센터/cscenter -> 1:1문의 or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인스타커버 문의 ] 로 고객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재하시어 A/S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 ex) 아이디 : instacover_ A/S해주세요~ [A/S규정] 외국인 팔로워 구매일로부터 30일내 1회 지원됩니다. 한국인 팔로워 구매일로부터 30일내 1회 지원됩니다. #A/S는 팔로워가 시작수치(구매당시 팔로워 수) 이상, 목표수치(구매당시 팔로워 수량 + 구매한 팔로워 수량) 아래로 떨어진 경우에만 가능하며, 서비스/이탈대비로 추가유입된 팔로워는 포함되지 않으며 팔로워 수치는 타사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팔로워 수치로만 판단하고 진행되오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[참고] 모든 인스타그램 팔로워 유입은 이탈이 발생할 수 밖에 없으며,보통 구매수량이 적은 경우 더욱 많은 이탈이 발생합니다. 이점 참고부탁드리며, 팔로워 이탈이 많으시더라도 AS를 받고난 이후로는 이탈이 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 |
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
|
|||||||||||
회사명 : 마케팅플래너
| 사업자등록번호 : 361-25-00418
| 주소 : 대구광역시 동구 둔산로2길 13 2F - 103 통신판매업 신고 : 제 2017-대구동구-0063호 |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권영환 | 대표자 : 권영환 contact : mktplanner@naver.com for more information ![]() |
|||||||||||